Beijing CST  2025-06-28 21:51:17
환불 신청

Topic Creator:sisu****Updated on:2024-09-04 12:0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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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가 제품을 보내지 않고 송장을 만들어서 제품이 운송중으로 보이는데 제품은 보내지 않은것으로 판매자가 환불을 신청하라고 했고, 환불신청을 했는데 이쪽에서 판매자 협의로 거부를 했습니다. 다시 확인 해주기 바랍니다.

한번 환불신청이후 거부로 인해 다시 신청할수도 없고 알리로 대행하여 결재를 했는데 너무 불편합니다.

판매자와 협의하여 환불 해준다고 했는데 환불을 어떻게 받아야 합니까?

확인 부탁합니다.

https://statichk.aliprice.com/agent_shopping/forum/202409/04/제품 환불 관련 1 화면 캡처 2024-09-04 125330_20240966d7dbe786096.jpg

  • AliPrice#1
    Quoting a reply from @sisu****
    aliprice * 1688 결재한 내역이 여기에서 확인이 되지 1688 공식 홈피에는 구매 내역이 없습니다. 1688 공식 고객 서비스 들어가서 환불되는 방법을 제공 해주기 바랍니다. 이렇게 환불 받기 어려우면 재사용 못 할것 같습니다.

    Please continue to provide feedback in the original chat room. Order refund processing will be handled by 1688 official customer service.

    Last reply to 2024-09-04 18:02:26
  • sisu****#2

    aliprice * 1688 결재한 내역이 여기에서 확인이 되지 1688 공식 홈피에는 구매 내역이 없습니다. 1688 공식 고객 서비스 들어가서 환불되는 방법을 제공 해주기 바랍니다. 이렇게 환불 받기 어려우면 재사용 못 할것 같습니다.

    Last reply to 2024-09-04 14:37:44
  • AliPrice#3

    Hello, after checking. Since you did not provide the screenshot of the negotiation and refund agreement with the 1688 seller to the 1688 official customer service. Therefore, the order was rejected for refund. If you have other questions, please continue to feedback in the original chat room. The order refund processing is the responsibility of the 1688 official customer service.

    Last reply to 2024-09-04 12:17:44
  • sisu****#4

    알리 대행 결재이후 환불에 관련 정보를 보낼수가 없습니다. 알리에서 환불취소로 변경하여 다시 신청도 안됩니다.

    Last reply to 2024-09-04 12:04:43
    You have an inbound order but have not submitted an international shipping application, please process